EZ EZViwe

명품 스마트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9’ 출시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1.12 17:09: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국내 내비게이션 중 최고급 사양의 스마트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9’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나비 K9’은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사양의 스마트 내비게이션으로 ‘갤럭시탭’의 CPU와 동일한 코어(Core) 1Ghz CPU와 512MB 메모리를 채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국내 내비게이션 최초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 적용했던 강화유리 패널을 채용하고 정전식 터치를 지원한다. 긁힘이나 흠집에 강하고 터치의 정확도가 높아져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도 축소·확대 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와 동일한 멀티터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내비게이션 후면에는 2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동영상 촬영은 물론 자주 가는 곳을 사진촬영 시 위치정보도 함께 저장돼 추후 촬영된 사진으로 목적지 탐색을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K9은 국내 현존하는 내비게이션 중 최고 사양을 지닌 수퍼(Super)급 3D내비게이션”이라며 “자유로운 인터넷 사용과 교통콘텐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등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9’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나비 K9 구매 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1냥’, ‘14K 키홀더’, ‘주유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