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 오픈 기념 VVIP급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12 17:08: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가 준비하고 있는 신작 MMORPG ‘룬즈오브매직: 고대왕국’(이하 룬즈오브매직)이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프레스티지(Prestige)급 귀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레스티지(Prestige)급 귀성 이벤트’는 2월 3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는 유저들에게 ‘룬즈오브매직’의 게임 내용처럼 유럽피안 콘셉트의 판타지한 귀성길 여행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VVIP급 오프라인 이벤트다.
 
‘룬즈오브매직’의 귀성 서비스는 최고급 리무진(28인승) 버스에 꾸려질 예정이다. 리무진 버스에서는 스낵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비상약과 도우미를 별도 배치할 계획이다.
 
버스는 2월 2일 오전 9시에 서울에서 목적지 총 6곳(대전·대구·광주·울산·부산·강릉)을 향해 각각 1대씩 출발할 예정이다.
 
‘룬즈오브매직’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18세 이상의 회원은 누구나 귀성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월 12일부터 1월 19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일은 1월 20일이다.
 
㈜오로라게임즈의 홍기선 대표는 “룬즈오브매직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설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올 한 해도 유저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룬즈오브매직’은 1월 14일부터 1월 16일까지 정식 오픈 이전 최종적인 서버 안정성 및 콘텐츠 점검을 위한 사전테스트(테스트 명칭: 스마트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