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제시 우수농특산물 홍보판매행사

(사)서울시 아파트 입주자 대표연합회 300여명 대상으로 판촉행사

오승국 기자 기자  2011.01.12 15:1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김제시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지평선』과 김제시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기 위하여 이건식 김제시장과 관련부서에서는 1월12일(화) 1일간 서울 용산역 인근에 위치한 용사의 집에서 홍보 및 판매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사) 서울시 아파트 입주자 대표연합회(회장 이종진) 주관으로 개최하였으며, 이 단체는 서울시 25개구 중 21개구 지회를 보유한 현직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들로 구성된 단체로 도농간직거래 및 지역경제살리기 운동에 앞장서는 단체이다.

이번 행사에 이건식 김제시장이 직접 참석하여 김제시 우수 농특산물 50개 품목에 대해 홍보하였으며, 회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2010년 우수브랜드쌀로 선정한 『상상예찬 골드』지평선쌀(2kg)과 황금보리(1kg)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가졌다.

이 날 축사에서 이건식 김제시장은『어려운 농촌현실에서 도시와 농촌간 교류를 통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 상생의 길로 나서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제시의 농특산물은 친환경,명품화를 실현해 가고 있어, 이에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종진 연합회장은『김제시의 우수농특산물을 직접 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도농간의 직거래를 통해 도시민들에게는 저렴하면서도 안심하게 먹을 수 있는 농특산물 공급과 농민들에게는 안정적인 유통 및 농가소득에 큰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하였다.

2011년 신묘년 새해부터 시작된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판매가 전국 방방곡곡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기를 기대한다. /오승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