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챔프스터디,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12 10:56: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영상강의 포털 챔프스터디가 인기 어학 강의를 매주 화요일마다 지정된 수량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프스터디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화면 캡처.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는 토익, 토플, 텝스, OPIc 등 영어공인인증시험의 분야별 동영상강의와 교재, 수강할인권 등을 묶어 선착순 등록에 한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패키지가 공개되며 일주일간 지속된다.

11일부터 일주일간 토익 기초레벨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의 동영상 강의와 교재, 챔프스터디 2만원 수강권을 500개 수량에 한해 30% 인하된 가격인 6만9000원에 선보이며, 독해와 문법이 쉬워지는 영문분석 동영상강의와 챔프스터디 1만원 수강권을 선착순 450개에 한해 33% 인하된 3만9000원에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이은규 마케팅팀장은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는 학습자들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필요한 과목만 실속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주 강의 구성이 새롭고, 준비된 수량이 한정돼 있으므로 챔프스터디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좋은 강의를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챔프스터디 ‘단과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챔프스터디 홈페이지(www.Champ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