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케이스, 아이폰4 전용 스냅 배터리 케이스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12 09:12: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폰4 유저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이 출시됐다.

   
스냅 배터리 케이스(Snap Battery Case for iPhone 4).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인케이스(Incase)에서 휴대용 충전이 가능한 스냅 배터리 케이스(Snap Battery Case for iPhone 4)를 선보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케이스의 스냅 배터리 케이스는 가장 얇은 아이폰4용 배터리 케이스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배터리의 수명과 안정적인 보호를 위해 통합된 900mAh 배터리 및 내구성이 강화된 하드쉘 소재로 제작됐으며, 내장 30핀 커넥터에 충전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아이폰4를 배터리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제품 뒷면의 LED는 전원 표시등으로 현재 남아있는 잔량 배터리를 나타내 주며, 스냅 스타일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냅 배터리 케이스는 기존 배터리 수명의 40%를 향상시키고, 120시간 동안 통화대기 상태를 가능하게 한다. 3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며, 16시간 연속 음악 감상 또한 가능해 배터리에 규제 없이 자유롭게 아이폰을 사용하며 즐길 수 있다.

스냅 배터리 케이스는 아이폰을 제품에 장착한 상태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가격은 8만5000원이며,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incasestore.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