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전자가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를 열었다.
11일 LG전자에 따르면,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중점추진과제와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 구본준 부회장. |
구 부회장은 또 “고객이 최우선이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빠르게 준비해서, 독하게 실행하자”고 강조했다.
구 부회장은 △ 고객 최우선 △ 인적자원(판매사원) 역량 강화 △ 지점 경쟁력 강화 등을 당부하며 1등 LG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전무도 올해 중점추진과제를 △ 각 제품별․매장별 이기는 전략 수립 및 실행 △ 판매사원 역량 강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으로 정하고 집요한 승부 근성을 발휘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