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일(현지시각) 미국 디트로이트 코보 센터에서 열린 ‘2011 북미국제오토쇼(NAIAS·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 |
그는 “현대차는 단지 차를 만드는 회사가 아니라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회사”이며, “우리 목표는 가장 많이 판매하는 자동차 회사가 아니라, 가장 사랑받는 자동차 회사이자 고객들의 일생에 있어 신뢰받는 동반자”라고 발표했다.
이어 정 부회장은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시간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이동문화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디트로이트=신승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