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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대호가, 고객 만족도 높여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 선정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1.10 18: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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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주)대호가가 창업진흥원(원장 백두옥)과 미래지식경영원(대표 최세규)이 공동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제1회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해 서비스 경영 시스템이 중소기업에 확산되도록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대호가는 서비스 경영비전, 가치 창출성, 창조적 실용성, 서비스 프로세스 등 경영 전반의 시스템에 대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기준을 거쳐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호가는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돼 죽 전문점으로 유일하게 선정됐다.

   
서비스 경영으로 '2010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주)대호가.
‘2010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대호가는 ‘KESQ’ 마크를 부여받아 홍보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대호가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며, 서비스 산업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호가는 ‘죽이야기’ 외에도 ‘육회달인’, ‘생달인’, ‘Mr.빈대떡’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대호가는 오는 2012년까지 총 1500개의 가맹점 개설과 동시에 1000명의 고용창출로 경기순환을 유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