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멕시카나치킨이 전속모델로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유를 발탁해 오는 12일 지면광고 촬영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멕시카나 전속모델로 발탁된 아이유. |
특히 아이유는 특정 연령층이 아닌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어 멕시카나 치킨의 광고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아이유는 타이틀곡 ‘좋은날’로 ‘3단 고음’, ‘3단 애교’ 등을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유를 모델로 선정한 멕시카나도 3단 광고효과를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멕시카나는 “아이유가 가지고 있는 국민여동생이라는 이미지가 국민치킨이라는 멕시카나 이미지와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며 “2011년에는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