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MW, 아이패드와 만나다

‘아이고 아이패드’와 ‘스토리 오브 BMW’ 2가지 방식으로 진행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1.10 13:51: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애플의 태블릿 PC인 아이패드(iPad)를 통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아이고 아이패드'와 '스토리 오브 BMW' 등 2가지 방식으로 아이패드를 통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아이패드 전용 광고는 아이패드 활용서인 ‘아이고 아이패드’의 이북 지면 광고와 책·잡지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북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아이패드 브랜드북 광고는, BMW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담아 매달 새로운 컨셉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발간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지면의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 없이 많은 정보와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방식을 처음 시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스토리 오브 BMW’는 KT쿡북카페 앱(APP)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고 아이패드’는 KT쿡북카페 앱(APP)에서 쿠폰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