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애플의 태블릿 PC인 아이패드(iPad)를 통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아이고 아이패드'와 '스토리 오브 BMW' 등 2가지 방식으로 아이패드를 통한 광고를 선보인다. |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아이패드 브랜드북 광고는, BMW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담아 매달 새로운 컨셉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발간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지면의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 없이 많은 정보와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방식을 처음 시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스토리 오브 BMW’는 KT쿡북카페 앱(APP)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고 아이패드’는 KT쿡북카페 앱(APP)에서 쿠폰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