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강남 ‘스타플렉스’ 건물 외벽에 설치된 LED 스크린을 활용해 볼거리를 제공하는 ‘Interactive LED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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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스타플렉스' 건물 외벽에 볼거리를 제공하는 'Interactive LED 광고'를 선보인다. |
CGV가 입점해 있는 ‘스타플렉스’ 건물 외벽에 설치된 LED 스크린은 가로 25m, 세로 12m로 HD급 고화질이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실시간 거리 화면에 3차원 증강현실을 입힌 이색영상 △시간과 기상, 주가 등 다양한 공익정보 △주요 스포츠 이벤트 등 생중계 △현대차의 홍보영상 등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저의 신차 발표회도 생중계할 계획으로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도 신형 모델이 처음 소개되는 장면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대차는 △유명인사의 트위터 실시간 중계 △얼굴인식 기능으로 거리시민들 모습을 전광판에 송출하는 포토제닉 이벤트 등 고객참여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Interactive LED 광고’는 유동인구 밀집지역에서 펼쳐지는 국내최대 규모의 LED 광고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거리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색다른 소통의 장이 돼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