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엠게임 천하쟁패, ‘티아라 리듬터치’와 제휴 마케팅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07 16:42: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천하쟁패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교복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7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옴니텔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게임 ‘티아라의 리듬터치’ 홍보 모델 당시 인기 아이돌그룹 티아라가 착용했던 교복의상과 싸인CD 및 게임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을 엠게임 천하쟁패 회원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천하쟁패에 접속해 1레벨 이상 올린 모든 엠게임 회원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회 게임 운영자가 출제하는 깜짝 퀴즈 타임을 통해 티아라 싸인CD와 함께 게임내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천하쟁패에서 연맹(길드)를 만들고 연맹회원 수가 100이상 모아지면 연맹회원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엠캐쉬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엠게임이 지난달 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웹게임 ‘천하쟁패’는 기존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된 행군·전략·전투 시스템을 적용, 세 나라의 실감나는 전략과 전법을 즐기는 게임이다. 기존 웹게임의 한계로 여겨왔던 조작 시스템을 게임에 도입해 직접 전투 조작이 가능하고 행군 노선 또한 자유자재로 조절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