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성전자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 1)’가 1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삼성전자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실시한 ‘갤럭시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약 35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1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 1)’가 1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4일 국내 IT분야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갤럭시 플레이어 블로거 간담회’를 개최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 디자인 등을 소개한 이번 간담회는 총 30여명의 파워블로거들이 참가했다.
간담회에 참가한 파워블로거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미리 알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다”며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 외에도 DMB,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정식 출시 후 구매를 고려해볼 생각이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