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07 10:4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에서 SBS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를 진행 중인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애장품인 모자·티셔츠와 SBS러브FM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DJ 양정아의 안경이 현재 공동 1위를 기록 중이다.

   
고릴라 나눔데이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
SBS라디오DJ와 청취자, 그리고 SBS고릴라가 함께하는 ‘고릴라 나눔데이’의 일환인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 중이다. 최화정, 김창완, 박소현, 김창렬, 스윗소로우 등 SBS라디오DJ 23명이 참여한 이번 ‘애장품 경매’에 DJ들 각자가 애틋한 사연이 담긴 소중한 애장품을 아낌없이 기부해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 진행 10여일이 지난 1월 7일 오전 현재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DJ 김희철이 외출 시에 간단하게 사용했던 모자와 티셔츠,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DJ 양정아와 어울릴 만큼 예쁜 안경이 공동 1위 △‘두시탈출 컬투쇼’ DJ 컬투(정찬우·김태균)가 즐겨 착용하는 모자·목도리·티셔츠가 3위 △‘현숙의 브라보라디오’ DJ 현숙이 최근까지 집에서 사용해온 다용도 가습기가 4위 △‘스윗소루우의 텐텐클럽’ DJ 스윗소로우(인호진·송호진·김영우·성진환)를 심심할 틈 없게 만들어주던 재미있는 X-BOX가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두 근소한 차이로 상위권에 진입돼 있어, 경매가 완료되는 오는 11일 자정까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SBS라디오 청취자 및 SBS고릴라 이용자들은 SBS홈페이지(www.sbs.co.kr) 또는 SBS고릴라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번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에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일 자정까지 진행되고 13일에 낙찰자 선정이 이뤄진다. 이번 자선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전액 월드비전을 통해 결식아동 및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으로 전달된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최근 네티즌들과 스타의 팬들 사이에서 특별한 날에 기부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번 ‘SBS고릴라 나눔데이’ 또한 SBS라디오DJ들이 앞장서고, SBS라디오 청취자-SBS고릴라 이용자-SBS라디오DJ 팬들이 동참해 함께 기부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많은 이들이 SBS라디오DJ들의 애장품도 가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큰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BS고릴라 나눔데이-SBS DJ 애장품 경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SBS홈페이지(http://gorealra.sbs.co.kr/g3/web/event/auction/auction_list.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