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웨이항공 타고 두 마리 토끼 잡으세요

‘새해맞이 3종 이벤트’ 실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1.06 17:13: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대표 윤덕영)이 새해를 맞아 ‘소아 반값 할인과 하늘에서 쓰는 연하장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새해를 맞아 '소아 반값 할인과 연하장 이벤트'등 3가지 고객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소아 반값 할인 이벤트’는 소아 고객에게 운임을 반값에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대상은 만 2세부터 13세 소아로 동반 시 가족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단, 소아에 대한 중복할인이 불가해 기존 소아할인(5000원)은 제외된다. 예약은 서비스센터(1688-8686)를 통해 가능하다.
 
2월4일까지 열리는 ‘하늘에서 쓰는 연하장 이벤트’는 기내에서 가족과 친지들에게 연하장을 작성하면 승무원이 수거해 국내외 상관없이 기재된 주소로 발송한다. 승무원들이 행복한 한 해를 기원하며 손수 제작한 연하장은 비행 시 이벤트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지급된다.
 
‘새해소원 이벤트’는 1월14일까지 고객들이 홈페이지(www.twayair.co.kr)에 접속해 해당 게시판을 클릭해, 새해소망을 기재하면 된다. 오는 26일에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2월말까지 사용 가능한 무료 왕복항공권 3매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풍성한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을 통해 실속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행복한 새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