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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 '행안부장관표창' 수상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1.06 14:5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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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058850)는 지난 4일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tcs는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의 성공적 운영으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ktcs는 행안부 산하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를 운영하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통신중계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고품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에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는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비장애인이 전화를 통해 의사소통 할 수 있도록 수화 및 음성 통역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현재 30명의 상담사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는 1599-0042이다.

ktcs CB운영2부 이승렬 팀장은 "청각장애인의 편익을 위한 전산 지원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편익을 크게 향상시켰다는 점이 높이 평가 된 것 같다"며 "ktcs를 대표해 수상하게 돼 더욱 영광"이라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kt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를 주력으로 하는 kt계열사 중의 하나로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9월16일 코스피에 상장하고 9년 동안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