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좋은책신사고, ‘피클 강좌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06 13:0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쎈 수학 전문 이러닝 사이트 ‘피클’ 오픈을 기념해 무료로 강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피클 강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피클 강좌 무료 체험 이벤트’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피클 강좌 무료 체험 티켓인 ‘피켓’을 신청하면 본인이 필요한 문항이나 단계를 골라 들을 수 있는 문항별 강좌나 단계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중등, 고등 회원에게는 각 교재의 첫 중단원 중 20개 문항을 마음대로 선택해 이용해 볼 수 있는 문항별 무료체험이 제공되며, 초등회원에게는 각 교재의 첫 단원 A, B, C단계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첫 강을 이용해 볼 수 있는 단계별 무료체험이 제공된다.
 
한편 피클은 새해를 맞아, 피클 강좌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학습 다이어리인 ‘2011 신사고 플래너 Do it’ 총 2만부를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2011 신사고 플래너 Do it’은 수험생을 위해 꼭 챙겨야 할 2012학년도 대입 필수 정보와 경시대회 일정 등이 수록돼 있는 것은 물론, 내신시험, 모의고사 등 시험 일정과 범위, 성적도 관리 할 수 있도록 짜여 있다. 또 효율적인 공부 계획과 일정관리를 위해서 연간, 월간, 주간 학습계획표 및 체크리스트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2월 19일까지 피클에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피클 전 강좌 10% 할인해주는 ‘피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겨울방학 학습 필수 아이템인 헤드폰, 문화상품권, 피클 마우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좋은책신사고가 지난 12월 오픈한 피클은 단일 과목 브랜드로 출시 6년 만에 1000만부가 판매된 ‘쎈 수학’을 초중고 이러닝 업계 최초로 독점 강의한다. ‘쎈 수학’은 초중고 전 학년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론, 학교 시험 문제까지 모든 수학 문제를 개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수록한 수학 학습서의 베스트셀러다.
 
‘피클’은 ‘픽앤클릭(Pick&Click)’의 줄임말로, 쎈 수학을 자신의 학습 수준이나 공부 방법에 따라 전 범위별, 단원 및 단계별, 문항별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 4학년부터 중등, 고등까지의 강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