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해커스, ‘IELTS 스피킹 베이직’ 출간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1.06 08:19: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플, 토익, 텝스 등 수험영어 분야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해커스 어학연구소(대표 김미준)가 IELTS 스피킹 기본서 ‘Hackers IELTS Speaking Basic’을 출간했다.

   
‘IELTS Speaking Basic’ 표지.
‘Hackers IELTS Speaking Basic’은 전체 내용을 1주 발음, 2주 문법, 3주 표현 및 실전으로 나눴으며, 학습량을 하루치, 일주일치 등 단계적으로 제시해 학습자가 3주 안에 영어 말하기의 기본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IELTS 스피킹 시험에서 직접 응용해서 쓸 수 있는 문장과 표현을 수록해 실제 시험 대비에 유용하며, 모든 문제에 Check-up, Daily Test, Actual Test를 추가해 난이도별로 풀어볼 수 있어 학습의 효율성이 높다.

교재를 구입하면 모든 예문, 문제, 모범답안의 MP3파일이 담긴 CD와 해설집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모든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만4900원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이은규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간된 IELTS 스피킹 기본서는 한국어식 사고방식과 영어식 사고방식의 근본적인 차이를 설명해 더 쉽게 영어 문장 말하기에 접근할 수 있다”며 “IELTS를 처음 준비하는 초보 학습자뿐 아니라 일반적인 영어 말하기 실력을 기르고자 하는 학습자들에게 해커스 IELTS 스피킹 기본서가 유용한 교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ackers IELTS Speaking Basic’ 출간 소식 및 IELTS 학습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고우해커스(www.goHack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