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앤샵, 소비자 모델 뽑는다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17 18:35: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인 프리미엄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은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d&패셔니스타 컨테스트’ 를 통해 고객 4명을 선발, 2007년 디앤샵 공식 모델로 선정한다.

   

또 모델로 선발되면 인기 케이블 채널 MTV와 공동으로 마련한 ‘Chic Tour'에 참가하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d&패셔니스타 컨테스트’ 는 디앤샵에서 제시한 뉴욕 스타일, LA 스타일, 마이애미 스타일, 도쿄 스타일 등 4개의 스타일 중 자신만의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 5개를 고른 후,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하루에 최대 10번까지 응모 가능하며,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디앤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선정 방식은 회원들의 추천 수와 이벤트 응모횟수, 내부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4가지 스타일별로 각각 1명씩 선발한 후 11월 6일 디앤샵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d&패셔니스타로 선정된 고객은 디앤샵에서 2007년 한해 동안 공식 모델로서 디앤샵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쇼핑몰 이미지를 구축하는 다양한 활동을 벌이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선발되면 참여할 수 있는 ‘Chic Tour’는 11월 중순, MTV 인기 프로그램인 ‘The Hills’, ‘Girl"s Collection’ 등의 배경인 LA와 도쿄 등지를 여행하며 프로그램 주인공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프로그램.

여행하는 동안 촬영된 스케치는 MTV와 디앤샵을 통해서 11월말부터 특집으로 한달 간 방송될 예정이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본부장은 “패셔니스타란 패션에 관심이 많고 최신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패션 감각은 물론 트렌드를 앞서가는 디앤샵 고객들을 뜻하는 말”이라며 “이러한 디앤샵 고객들에게 모델 활동과 동시에 해외여행의 멋진 기회를 제공하고, 트랜디한 패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