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모바일 주식거래, '더블 찬스 페스티벌' 실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1.03 17:13: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스마트폰과 휴대폰, 태블릿PC(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이체수수료 무료, 단말기 할부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찬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금융증권은 모바일 주식거래를 이용시에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행사 중 신규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휴대폰 또는 태블릿PC 등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이용해 주식·ELW를 거래할 경우 6개월간 거래수수료가 무료로 적용된다.

또한 신규 및 기존고객 중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태블릿PC 증권서비스로 18개월 동안 주식거래금액 기준으로 월평균 100만원 이상 거래시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최대 40만원의 단말기 구입 금액을 지급한다.

동양종금증권 공현준 e-Biz팀장은 "신규고객 중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갤럭시탭을 이용하는 고객은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으면서 거래 조건 달성 시 단말기 할부금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고 전했다.

기타 서비스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