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자카드, 9년 연속 월드 트래블 어워드’‘수상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17 11:32: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비자카드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에서 9년 연속 ‘세계 최고의 신용카드’로 선정됐다고17일 밝혔다.

 여행관광업계 전 부문에 걸쳐 중요한 공로를 인정하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 상은 전세계 여행사 및 관광 전문가들이 참여한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수상한다.
 
카드 부문은 비자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다이너스 클럽, JCB 및 마스터카드 등 전세계 지불결제 카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결과 비자카드가 보급성과 편의성 그리고 고객서비스 부문을 포함한 모든 영역에서 우수함을 과시해 수상됐다.

 비자카드는 이번수상으로 9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지난 5개월에 걸쳐 전용 웹사이트인 www.worldtravelawards.com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총 200개 국가에서 16만7천여명에 달하는 여행사와 관광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비자카드의 김영종 사장은, “비자카드는 전세계 카드사용자들과 가맹점을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결제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관광업계의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더 나아가, 비자카드의 여행관광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통해 더높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창시자인 그래험 쿡(Graham Cooke) 회장은 “비자카드가 9년 연속 ‘세계 최고의 신용카드’로 선정된 것은 매우 주목할 만한 일이다.  이는 비자카드가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뛰어난 서비스와 함께 혁신적인 온라인 여행 포털을 운영하는 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