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올레클럽 회원 스키 공짜로 즐겨

현대성우리조트 제휴 5만1000원 상당 리프트권 무료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1.03 14:11: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는 현대성우리조트와 제휴해 1월 한 달간 올레클럽(olleh club)회원에게 리프트 오전권을 제공 및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체험관을 운영하는 ‘올레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가 현대성우리조트와 제휴해 1월 한 달간 올레클럽(olleh club)회원에게 리프트 오전권을 제공 및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체험관을 운영하는 ‘올레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클럽  회원은 강원도 횡성 현대성우리조트에 마련된 스마트 체험관에 방문해 올레클럽 카드를 가지고 회원 인증을 하면 5만1000원 상당의 리프트 오전권 모바일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올레클럽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현장에서 가입 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모바일쿠폰을 받을 때 올레클럽 별 4000개가 차감된다. 이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2회까지 이용가능하다.

또 현대성우리조트 방문 고객 누구나 △스마트 체험관에서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체험 △게임 애플리케이션 이용해 이벤트 참여 △올레TV 3D 시청과 무료충전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높은 곳까지 올라가는 곤돌라 내부에도 체험공간을 마련해, 태블릿PC을 이용하면서 설원이 펼쳐진 전망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구현모 본부장은 “1월 한 달 동안 스키장을 찾은 고객에게 스마트 기기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올레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겨울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KT는 겨울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레저 활동을 즐기면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대성우리조트를 포함해 휘닉스파크, 무주리조트 등 전국 16개 스키장 및 눈썰매장에 올레 와이파이존을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