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영주골프, 방한모자 출시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1.03 13:08: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김영주골프에서 겨울철을 맞아 보온성 및 착용감이 좋은 다양한 디자인의 방한모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플리스 모자'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귀덮개가 모자전체와 연결돼 있어 착용감도 좋다.
이번에 출시된 방한모자중 머리부분이 패딩으로 제작된 ‘니트 귀덮개 모자’는 보온성을 높였고 여기에 신축서이 좋은 니트 소재의 귀덮개가 연결돼 있다. 남성용의 경우 ‘귀덮개’가 탈착이 가능해 봄가을에도 쓸 수 있다.
 
여성용 ‘플라플리스 모자’는 전체가 플라플리스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귀덮개를 부드러운 아크릴 모를 사용해 찬바람에 귀를 보호해주고 모자전체와 연결돼있어 착용감도 좋다.
 
아울러 여성용 방울털모자와 남성용 패딩 모자도 출시했다. 평소에도 패션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여성용은 밑단을 니트로 제작해 길이를 조절할 수도 있다. 남성용 패딩 모자는 전체 패딩에 다이아누빔 처리를 해 보온성이 좋고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니트귀덮개모자는 8만9000원이며 여성용 색상은 블랙·오렌지· 화이트가 있으며 남성용은 네이비 색상이다. 또 △여성용 플라플리스 모자 가격은 7만9000원으로 컬러는 오렌지와 화이트가 있으며 △아이보리와 오렌지 색상이 있는 남성용 패딩 모자는 6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