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년 내내 우리를 괴롭히는 ‘다이어트’

오승국 기자 기자  2011.01.01 11:16: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원하는 몸매를 만들려면 평소에 자주 움직여주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는 것이 필수다.또한 부분비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육량을 늘리는 것을 선행하는 것이 좋다.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기초체력을 증진시키고 요요현상을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팔뚝, 배, 허벅지 등에 집중되어 있는 국소부위의 지방을 단기간 운동만으로 빼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 부위는 오랫동안 혹독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지속해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정 부위에 지방을 단기간에 제거하고 싶은 경우, 기본적으로 지방의 양을 줄이기 위해서는 체내에서 지방을 밖으로 빼내 제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이에 가장 직접적이고 만족도 높은 지방제거 방법 즉, ‘지방흡입술’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일범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서일범 원장은 “식이요법이나 운동 등으로 살을 빼기 어려운 복부, 팔뚝, 허벅지 등 국소부위의 지방은 불필요한 지방을 몸 밖으로 빼내는 ‘지방흡입술’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워터젯 방식 ▲파워 지방흡입 방식 ▲레이저조사 방식의 세 가지 방식을 동시에 적용시켜 지방흡입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트리플임팩트 지방흡입술’이 시술자들 사이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조언한다.

한편, “올해 초 세운 계획 중 지키지 못한 계획” 2위는 ‘외국어 실력 향상(14.3%, 611명)’, 3위 ‘연애/결혼하기(14.1%, 601명)’, 4위 ‘여행(12.7%, 541명)’, 5위 ‘금연(8.6%, 369명)’ 순으로 나타났다.

도움말: 서일범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