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 한효주와 함께 농구장 출사 진행

페어플레이, 치어리더 응원 모습 등 사진 촬영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30 17:04: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 지난 29일 삼성NX100의 모델 한효주와 함께 잠실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삼성 썬더스의 마지막 경기에서 농구장 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들인 NX Press 참가자들은 스포츠 사진기자 체험에 앞서 생생한 스포츠 출사 이벤트를 도와줄 가이드북과 NX카메라 및 렌즈를 대여 받았다. 관련 OT를 시작으로 진행된 ‘스포츠 사진 노하우’ 강의에서는 현직 스포츠 사진기자가 현장에서의 열띤 취재 열기 및 사진 찍는 법을 실감나게 설명했다. 
 
   
삼성전자가 지난 29일 삼성NX100의 모델 한효주와 함께 잠실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삼성 썬더스의 마지막 경기에서 농구장 출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NX Press참가자들은 평소 브라운관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삼성NX100 광고모델 한효주와 단체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참석한 40명의 NX Press참가자들은 삼성 썬더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부여받은 3가지 NX 미션을 수행했다. 참가자들은 페어플레이, 치어리더 응원 모습 등의 NX미션을 실제 스포츠 사진기자처럼 경기를 관람하며 사진촬영에 임했다.
 
NX Press에 참가한 오정민 (대학생, 26세, 서대문구)씨는 “농구 경기 관람은 물론 현직 스포츠 기자로부터 사진 찍는 법도 직접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또 다른 기회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참가소감을 전했다.
 
한편, 삼성 썬더스 농구 경기가 열란 지난 29일은 ‘NX & VLUU DAY’로 삼성카메라 구매 고객에 한하여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했다. 더불어 삼성은 고객들에게 삼성카메라 무료 렌털 서비스, 모바일 체험버스와 렌탈 부스 활용, 선착순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