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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자동차, 차량수리 부문 KS인증 획득

“차량의 판매와 애프터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노력”

전훈식 기자 기자  2010.12.30 13: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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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성자동차(대표 이건웅·앤드류 로저 바샴)는 5곳의 자사 서비스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5곳 서비스센터이 KS 인증 획득했다고 밝혔다.
KS 인증은 3일간 실시된 현장심사를 거쳐 인증심의위원회 심의로 최종 결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 및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 관리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KS 서비스 인증을 취득한 5곳은 용답·성산·백현·성수·방배 서비스센터 등이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하며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더 큰 신뢰와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