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투자證 , 새해 유망 상품 이벤트 실시

이진이 기자 기자  2010.12.30 10:44: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은 2011년 유망상품의 가입 기회를 제공하고 자산관리 브랜드 옥토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옥토가 제안하는 2011 전도유망 상품 이벤트’를 내년 3월31일까지 실시한다.
 
총 4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고객군들을 대상으로 새해를 맞아 재테크에 대한 설계를 돕고 랩, 펀드 등 2011년 경쟁력 있는 유망상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테마로 우리투자증권의 랩어카운트인 옥토랩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져 여행 상품권, 부부 종합 건강검진권, 호텔 숙박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멀티매니저 랩, 중국주식 자문연계형 랩 등 우리투자증권 특화 신상품 랩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Full HD 55인치 LED TV와 순금 골드바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테마는 알짜배기 펀드 2종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 인디아 익스플로러 펀드’와 ‘미래에셋 장기 리서치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과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세 번째 테마는 옥토적립식 솔루션으로, 적립식 펀드와 전환형 상장지수펀드(ETF) 적립식 랩, 그리고 국내외 주식·ETF 자동주문 서비스 등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 네 번째 테마는 온·오프라인 연계 가입 이벤트로, 온라인 상담 예약과 이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만원의 가입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상담예약 후 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우리투자증권 황경태 마케팅부장은 “금번 실시하는 ‘옥토가 제안하는 2011 전도유망 상품 이벤트’는 옥토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2011년 유망한 상품들을 소개하고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고객들에게는 우리투자증권의 2011년 전략 상품들을 만나고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움도 누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wooriwm.com)와 우리투자증권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wooriocto)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