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슈프리마, 중소기업문화대상 국립국악원장상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2.29 18:27: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슈프리마(대표 이재원/www.suprema.co.kr)가 ‘중소기업문화대상 국립국악원장상’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 4회 중소기업문화대상’ 시상식이 지난 28일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약 500여명의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중소기업문화대상은 21세기 문화가 경쟁력인 시대에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 및 타의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을 선정․포상하여 문화경영 의욕을 고취하고 문화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상이다. 

슈프리마는 소통과 화합의 모토아래 회사의 직원 뿐 아니라 가족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기업의 가치경영에 앞장서 ‘중소기업문화대상 국립국악원장상’ 표창을 받았다. 

슈프리마는 매년 2회 정기적인 대학 연극동아리 공연 후원 및 단체관람을 통해 문화예술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내에 문화공연관람 동호회를 지원해 직원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특히 연말 문화송년회는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난타, 밴드공연, 플롯연주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발표회를 개최해 적극적인 문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슈프리마의 이재원 대표는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직원들이 화합하는 모습을 보면서 문화예술이 기업경영의 새로운 활력소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더욱 폭넓은 문화경영을 통해 슈프리마만의 독특한 기업문화를 형성하는데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