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옴니텔, 웹 게임 ‘시티헌터’ FGT 시작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9 16:48: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옴니텔(대표 김경선)은 29일부터 웹 게임 ‘시티헌터’의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FGT는 29일부터 1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삼국지류의 게임이 주도하고 있는 웹 게임 시장에 부동산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이라는 색다른 장르로 도전장을 내민 ‘시티헌터’에서 FGT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직접 부지를 구매하고, 설계도를 작성하며 시공 및 판매에 이르는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시티헌터’의 가장 매력적인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비서시스템’은 아름다운 비서들을 직접 고용해 데이트를 즐기며 성형이나 미용을 통해 비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등 유사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시스템으로 이러한 ‘시티헌터’만의 특징적인 시스템들을 참여자들은 최초로 경험하게 된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유태선 이사는 “이번 ‘시티헌터’의 FGT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반영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며 “기존에 없던 장르와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시티헌터’ FG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thunte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