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점 할인정보 제보하면 선물이 ‘펑펑’

타운스퀘어, 대규모 할인정보 구축 이벤트 실시

나원재 기자 기자  2010.12.29 13:57: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바일 서비스기업 ㈜타운스퀘어(대표 조성주)가 자사의 할인정보 앱 ‘타운스퀘어’의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1만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할인정보 제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가 직접 주변 상점의 할인 혜택을 제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29일 타운스퀘어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가 직접 주변 상점의 할인 혜택을 제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주변 상점의 할인내용을 앱을 열어 바로 제보할 수 있으며, 신규 상점은 제보자의 닉네임으로 등록된다.

또, 기존의 할인정보 서비스가 대부분 카드할인 정보인데다가 업체에서 제공하는 일부 할인정보만 볼 수 있었다면, 타운스퀘어에서는 사용자가 주변 상점의 할인 정보를 직접 제보함으로써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정보를 많이 볼 수 있다는데 큰 차별점이 있다.

조성주 대표는 “타운스퀘어는 이번 제보기능 오픈을 통해 회사와 사용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진짜 온동네 할인정보’ 서비스가 됐다”며 “사용자들이 생활에서 유용한 할인 정보를 직접 공유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현명한 소비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할인정보를 제보하는 사용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바나나맛우유를, 1000명에게 영화관람권 2매, 가장 많이 제보한 사용자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1년 1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타운스퀘어 홈페이지(www.townsquare.co.kr)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타운스퀘어 앱은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은 내년 1월 서비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