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JYJ 자작곡 공개…국내 활동 갈증 느낀 팬들 ‘새해 선물’

김현경 기자 기자  2010.12.28 23:19: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JYJ가 콘서트 때 선보였던 자작곡을 스페셜 음원으로 전격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콘서트 성공을 기념한 음악 에세이를 출간 하기 앞서 28일 저녁 8시 공식홈페이지(www.c-jes.com)를 통해 각 음원의 일부를 먼저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모든 음원은 JYJ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한국어 곡으로 그동안 국내활동에 갈증을 느낀 팬들에게 반가운 새해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음원은 지난 11월 정규 콘서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눈길을 끈 ‘미션’, ‘삐에로’, ‘I.D.S’와 세 사람의 심경을 담은 ‘나인’ ‘낙엽’, ‘이름없는 노래 part 1’ 등이다.

이 자작곡들은 여전히 감미로운 세 사람의 하모니와 뮤지션으로서 한 단계 성장한 멤버들의 음악적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름 없는 노래 Part1’은 처음 공개 되는 박유천의 자작곡으로 속마음을 이야기하듯 8분 동안 이어지는 랩과 미디어 템포의 멜로디가 특징이다.

JYJ는 “콘서트를 위해 만든 곡인데 공연 후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서 정식 음원으로 공개하게 됐다”며 “일반적인 사랑이야기가 아닌 스물 여섯 살이 되는 우리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곡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백창주 대표는 “ 콘서트를 찾아 준 7만 명의 팬들이 보여준 응원과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국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음원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공개 될 음원은 1월 초 음악 에세이로 출간을 앞두고 있으며, 자작곡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쓴 수필과 습작, 그리고 일상적인 사진들이 포함될 예정이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