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철어학원, 겨울방학 영어말하기 속성반 개강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8 15:45: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정철어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기존 3개월 완성의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드 엔진’을 3개월 속성과정으로 선보인다.

‘스피드 엔진(Speed Engine)’은 정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기본문, 문장확장, 문장연결 과정으로 구성돼 있어 일반회화 뿐 아니라 토익 스피킹, OPIc 등 영어 말하기 테스트나 영어면접 대비에도 좋은 영어 말하기의 기본기 강좌다.

정철어학원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2개월 속성반을 개강하고 수강등록자에게 수강료 10% 할인혜택과 함께 7만원 상당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정철어학원은 1월 개강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강남캠퍼스는 2011년 신묘년을 맞아 모든 캠퍼스에서 토끼띠인 63년생, 75년생, 87년생이 수강등록하면 주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종로캠퍼스는 추첨을 통해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또, 강남캠퍼스는 신년맞이 초특급 할인 이벤트로 수강료를 최대 20%까지 인하하고, 신규 등록생 중 대학생 및 예비대학생 모두에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종로캠퍼스는 영어학습진단 컨설팅 신청만 해도 영어 말하기에 대한 정철 이사장의 저서 ‘대한민국 스피킹 살리기’를 증정한다.

정철어학원 강은정 원장은 “전통적으로 겨울방학은 새해를 맞아 영어공부를 목표로 삼은 대학생들의 수강이 많이 이뤄지는데 무턱대고 아무 강좌나 신청하는 것보다 영어공부의 목적과 그 목적에 맞는 학습형태의 수업을 사전에 충분히 검토해 등록해야 실패할 확률이 낮아진다”며 “토익 스피킹, 영어면접, 영어 프레젠테이션 등 영어 말하기를 배워야 하는 경우라면 모든 영어말하기의 기본인 속성 프로그램에 수강료 인하 혜택까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철어학원의 겨울방학 속성반 개강 및 1월 개강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정철어학원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