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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실시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 고객관리강화

신승영 기자 기자  2010.12.27 15:4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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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전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0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Infiniti Customer Care Contest)’에서 분당 SK 네트웍스 하유호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2010 고객 관리 컨테스트 기념 사진.

올해로 3회를 맞는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는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고객케어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고 고객 만족도 증대를 도모하고자 위해 기획된 행사다.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된 하 팀장은 “고객분들의 제품 지식수준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비교분석과 금융노하우 부문에 리더십을 가져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인피니티 브랜드가 제시하는 새로운 럭셔리 컨셉과 철학을 고객분들이 몸소 체험하실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하유호 팀장은 평소 친절하고 열정적인 태도뿐만 아니라 해박한 제품지식과 철저한 경쟁분석으로 고객을 리드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라며, “인피니티만의 고객관리 철학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하나의 문의 건부터 출고 후 관리부문까지 총체적인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