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좋은책신사고, 전국 서점에서 신사고플래너 무료 배포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7 12:00: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신사고 참고서를 구입하는 학생들에게 내년도 학습 다이어리인 ‘2011 신사고 플래너 Do it’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2011 신사고 플래너 Do it’ 이미지.
‘2011 신사고 플래너 Do it'은 중고등학생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수험생을 위해 꼭 챙겨야 할 2012학년도 대입 필수 정보와 경시대회 일정 등이 수록돼 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모의고사 등 시험 일정과 범위, 성적도 관리 할 수 있도록 짜여 있다.

또 내년도 목표 설정과 결심과 다짐들을 적을 수 있으며, 효율적인 공부 계획과 일정관리를 위해서 연간, 월간, 주간 학습계획표 및 체크리스트가 포함됐다. 이밖에도 미스코리아 출신 하버드생인 금나나 씨와 ‘현근이의 자기주도학습법’의 저자인 김현근 씨 등 유명 인사들의 학습비법도 수록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1년도 신사고 참고서를 구입하는 전국의 모든 학생들에게 해당 되며, 온라인 서점뿐만 아니라 전국의 각 지역서점에서 받을 수 있다. 단, 서점에 따라 배포시기가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지역별 서점으로 문의해야 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의 고등 또는 중등 도서를 각각 5권, 3권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씽’ 넘버 인증을 받으면 선착순 5000명씩 총 1만명에게 ‘신사고 영단어장’과 ‘신사고 플래너 Do it’을 증정하는 ‘2011 씽씽캠페인’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