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농심 켈로그(대표 게이이치 나가오카)가 2011년 토끼해를 맞아 가족에게 바라는 새해 소망 문구를 새긴 시리얼볼을 증정하는 ‘2011 켈로그 위시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켈로그가 진행하는 '2011 켈로그 위시볼 캠페인'. |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토끼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시볼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11년 1월14일이며 ‘2011 위시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