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룰루게임’ 신규 서비스로 새롭게 단장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0.16 10:55: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디엠소프트(대표 미황기)에서 운영하는 웹보드게임사이트 ‘룰루게임(www.lulugame.com)’ 은 문자서비스, 모바일게임 등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추가해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룰루존’은 확대 개편되어 기존의 최신영화, 만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가 추가되고, 신규서비스인 ‘모바일존’을 추가하여 ‘룰루게임’ 이용자들에게 웹보드게임에서 모바일게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룰루존’은 기존 ‘룰루게임’의 정액회원인 슈페리어 회원들에게 제공되던 최신영화와 만화 컨텐츠 서비스로 문자서비스, 벨소리, 바탕화면 등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해 룰루게임 모든 회원에게 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룰루존’의 확대개편과 함께 ‘무료문자서비스’이벤트를 진행해 2007년 1월12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월 전체 53,333건의 문자를 ‘룰루게임’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새롭게 서비스되는 ‘모바일존’은 모바일게임 전문업체인 ‘컴투스’와의 제휴를 통해 ‘컴투스’에서 개발한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손쉽게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고, 게임다운로드 시 금액의 3%의 ‘룰루쿠키’로 적립해준다.

‘룰루게임’은 앞으로도 웹보드게임의 리뉴얼 및 다양한 컨텐츠 제휴를 통해 서비스 분야를 확대해 게임포털로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하도록 사이트 개편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디엠소프트의 게임사업부 권진옥 대리는 “이번 사이트 추가개편은 기존 ‘룰루게임’의 회원들에게 게임 이외의 다양한 부가 컨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지속적인 게임리뉴얼 및 컨텐츠 추가를 통해 항상 새롭고 재미있는 룰루게임으로 남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