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산동아, 일등예감 신학기 이벤트 실시

이진이 기자 기자  2010.12.24 10:27: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두산동아(대표이사 성낙양)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해 실속과 재미를 모두 선사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산동아는 전과목 학습이 가능한 중등 내신 기본서 공부의 좋은 예, ‘일등예감’의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일등예감 신학기 교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F감상 이벤트, 빈칸 채우기 이벤트 등 재미있는 내용과 쉽고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컨버스 운동화 등 푸짐한 경품이 약 300명에게 제공된다. 오는 2월6일까지 두산동아닷컴(http://www.doosandonga.com) 회원 가입 후 참여 할 수 있으며, 2가지 이벤트에 모두 응모하면 경품에 당첨 가능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일등예감의 CF를 보고 퀴즈에 참여 할 수 있는 ‘일등예감은 몇 번?’ 이벤트는 CF 동영상의 CM송에서 ‘일등예감’이 총 몇 번 반복되어 나오는지를 맞추는 이벤트로, 귀여운 음성과 반복적인 가사가 학생들에게 큰 재미를 준다. 일등예감 CF와 HOOK SONG은 얼짱 문야엘과 노아라(VJ 아링)가 참여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춤을 선보이며 학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등예감 괄호 넣기’ 이벤트 역시 제시된 문구에 빈칸을 채우는 단순 이벤트로 학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2월18일 두산동아닷컴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5명), 컨버스 운동화(20명), 버거킹 와퍼세트(100명), 문화상품권(200명)이 제공된다.
 
두산동아 마케팅팀 이창훈 팀장은 “일등예감이 학생들에게 친숙한 교재가 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쉽고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일등예감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경품도 받고, 재미있게 신학기 학습을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 출시된 공부의 좋은 예, 일등예감 개정판은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하고 서술형문제 확대, 집중이수제 등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으며,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과목 위주의 교재를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