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븐소울즈, 청해십이련 점령지·사냥터 '업데이트'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23 18:2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N 한게임(대표 김상헌)이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미강국 동누리 청해십이련 점령지 및 사냥터 추가 업데이트를 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미강국 동누리 청해십이련 점령지 및 사냥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미강국 동누리 청해십이련 점령지 및 사냥터 추가로 물들이 해안, 바라기 해안, 햇귀 들판, 용맞이 등대에 53레벨에서 54레벨대의 몬스터가 추가됐다.

사신도 보상 상향 조정으로 사신도 종료 후 지급되는 성체 보상이 대폭 상향 조정됐으며, 사신도 밸런스 조정으로 1층에서 10층의 난이도는 소폭 하향 조정됐다.

또한, 사신도 입장 방식에도 변화를 주어 사신도를 입장하는 비연봉으로 10초의 캐스팅을 통해 순간 이동이 가능하도록 조정됐으며, 비연봉으로 나갈 때 유저는 언제든지 자신이 비연봉으로 들어오기 전에 있던 곳으로 순간이동이 가능하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계속되는 추가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요소가 끊이지 않도록 노력 중"이라며 "다가오는 2011년에도 세븐소울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홈페이지(http://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