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홈쇼핑,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론칭

전지현 기자 기자  2010.12.23 17:3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명품 메이크업의 비밀을 밝혀줄 메이크업 브랜드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Secret by Jenny House)’를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26일 오후 1시 35분 롯데홈쇼핑 명품 전문 고정 프로그램인 ‘김선희의 더 셀렉티브’를 통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명품 메이크업의 비밀을 밝혀줄 메이크업 브랜드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를 단독 론칭한다.
제니하우스의 색조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12명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참여로 이들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총 망라했다.

시크릿 메이크업의 핵심인 ‘제니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피부 커버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한다.

진주와 다이아몬드 펄이 독특한 크리미 포뮬러와 블렌딩돼 피부에 맑고 영롱한 윤기를 준다. 빛이 나는 얼굴을 연출해 주는 ‘쥬얼 빔 스틱’은 다이나믹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줘 입체감을 살려준다.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스틱 타입 제품으로 초보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피부표현을 위한 필수 7종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기존 홈쇼핑 색조 화장품 대비 가격을 낮춘 7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이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 후기와 효과를 소개하고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론칭을 기념해 이날 생방송 중 구매고객 중 6명을 추첨해 명품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