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동을 위한 복합 전시회 ‘신나는 겨울 놀이터’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3 16:2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늘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연말을 맞아 서울 코엑스에서 아동을 위한 놀이, 문화, 예술 복합 전시회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4세에서 7세, 그리고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타깃으로 엄마와 아이들이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전시회다. 크게 ‘키즈패션존’, ‘키즈북&아트존’, ‘키즈웰빙&푸드존’, ‘키즈펀존’의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키즈패션존’에는 아동복 판매업체가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아동복을 선보이며, ‘키즈패션벼룩시장’에는 참관객들이 직접 참여해 아이들이 커서 더 이상 못 입는 옷이나 용품 등을 가지고 나와 사고 팔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다.

‘키즈북&아트존’에는 ‘길벗어린이출판사’의 동화책 ‘거짓말’, ‘톡톡톡’ 원화아트프린트 작품들이 전시될 ‘책놀이터’를 비롯해 ‘한국 스에나가 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의 진행으로 아동들의 심리상태를 색깔과 모양으로 알아보는 ‘그리기마당’ 이벤트존이 구성된다.

‘키즈웰빙&푸드존’에서는 아동 요리 전문가로부터 아이의 오감을 발달시켜주는 다양한 아동 특선 요리들을 아이와 직접 배워 볼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가 진행되며, ‘키즈펀존’에는 ‘유후와친구들’ 놀이 바운스가 설치돼 엄마를 따라 전시장을 찾은 아이들이 실내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박람회 참관객에게는 동 박람회 공식 협찬사인 ‘파버카스텔’, ‘한국삐아제’, ‘오로라월드’ 등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알찬 연말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