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1 합격대비반’ 운영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3 15:51: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시험 2011 합격대비반’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합격대비반은 2011년 정규과정과 스튜디오과정이 최신강의로 모두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정규학원과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를 동영상에 그대로 담아 마치 현장에서 강의를 수강하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고급이론 등 단계별 강의가 진행돼 시험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 밖에 핵심 및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시험에 대한 실전감각을 높이는 데도 힘을 쏟았다.

스튜디오과정은 기본이론과 형성평가, 핵심&문제풀이, 핵심이론, 모의고사로 구성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FULL HD 동영상으로 제공돼 눈의 피로감이 거의 없으며, PMP강의와 MP3강의 제공으로 이동식 학습이 쉬워 학습효율을 높였다.

기본서와 문제집 등 공인중개사 교재 총 12권이 무료 제공되며, 동영상으로 익히는 최신 부동산 재테크특강을 특별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카드 결제 시 최장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크게 줄였다.

2011년 제 2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3일에 실시될 예정으로 1, 2차 시험을 구분해 시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중개업법령 및 실무, 공시법령 및 관련세법, 부동산공법 등 5과목이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을 위한 2011 연간학습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노후대비를 하려는 30~40대와 재취업 준비를 하려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합격률은 20% 내외로 쉽지 않은 시험이어서 체계적 학습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