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국내 최초 ‘일회용 청소 패드’ 출시

이은정 기자 기자  2010.12.23 11:46: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팀청소기 국내 1위 한경희생활과학이 국내 최초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를 선보였다.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한경희 스팀청소기 라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일회용 청소 패드’는 한경희 스팀청소기로 최상의 스팀청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스팀청소기의 헤드 크기, 스팀 분사량, 부착성 등의 제품 특성을 고려해 설계했고 친환경 PP(폴리프로필렌) 소재의 초극세사 섬유로 제작해 흡수력과 탈수력이 우수하다.

‘일회용 패드’는 크게 분사식 스팀청소기용, 저수식 스팀청소기용으로 나뉘어있으며, 제품 군에 따라 골라서 사용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기존 한경희 스팀청소기 패드 위에 ‘일회용 패드’를 부착해서 사용하면 된다.

사용 후에는 친환경 소재라 일반 쓰레기로 처리해도 되며 환경 오염의 우려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일회용 패드’는 1~2장으로 약 67m²(20평) 주택의 바닥 청소가 가능하며 이는 스팀청소기 모델과 사용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12매의 일회용 패드는 약 1~2개월 가량 사용 가능하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청소 후 패드를 세탁해야 하는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위생적이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패드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패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