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QTV, ‘내조의 비법 공개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3 10:59: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가 드라마 ‘내조의 여왕’ 특별 방송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내조의 비법 공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QTV 홈페이지(www.qtv.co.kr) 내 ‘내조의 여왕’ 페이지에서 ‘나만의 내조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기발한 내조의 비법을 공개한 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QTV 에코백, QTV 무릎담요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2011년 1월 4일에 확인 가능하다.

최근 웰메이드 드라마만을 모은 ‘QTV 드라마 스페셜’ 블록을 특별 편성 중인 QTV는 ‘내조의 여왕’ 이외에도 ‘성균관 스캔들’를 방송해 인기를 끈 바 있다. 내달 9일부터는 송승헌과 김태희의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작 ‘마이 프린세스’도 케이블·위성채널로는 최초로 방송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은 매주 토·일요일 저녁 7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한편, QTV는 오는 27일까지 ‘QTV 회원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SMS와 E-Mail로 QTV의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QTV 친구가 되면 추첨을 통해 QTV 다이어리와 후드티 등 총 25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Q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