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 음악방송 대학생 홍보단 ‘세이캐스터’ 모집

김민주 기자 기자  2010.12.23 10:23: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오위즈인터넷(대표 한석우)은 자사 온라인 음악방송 ‘세이캐스트’의 대학생 홍보단인 ‘세이캐스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 세이캐스터 모집 페이지.
세이캐스트는 방송을 청취하거나 직접 방송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음악방송이다. 현재 4만여 개의 방송국과 35만여 명의 CJ가 등록돼 있다. 매일 50만여 명의 청취자들이 고정 청취자로써 세이캐스트를 이용 중이다.

대학생 홍보단 ‘세이캐스터’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10명은 활동지원금으로 1인당 50만원을 받게 되고, 1월 한 달 동안 세이캐스트와 관련한 각 주별 미션을 실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대학생은 2월 한 달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네오위즈인터넷의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으며 네오위즈인터넷에 입사지원시 가산점까지 받게 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학민 팀장은 “각 주별로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트위터나 블로그 등 SNS 플랫폼에 강점이 있는 대학생이 유리할 것이다”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아이디어가 많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지난달 대학방송국 관계자들과 함께 ‘세이캐스트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음악방송의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번 세이캐스터 모집 외에도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온라인 음악방송의 좋은 기능과 역할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