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반도건설 연말 맞아‘봉사송년회’진행

직원들 성금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 생필품 전달

김관식 기자 기자  2010.12.23 09:2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반도건설은 연말을 맞아 먹고 마시는 송년회 대신 봉사송년회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반도건설은 지난 22일 평택시 비전2동 주민센터에서‘희망 2011 따뜻한 겨울보내기 이웃사랑·나눔실천 행사’를 열고 쌀10kg(776포), 라면(664박스), 연탄(2000장), 기타 생필품 등을 이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연말을 맞아 ‘희망2011 따뜻한 겨울보내기 이웃사랑·나눔실천’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정영모 사장을 비롯한 평택시 비전2동 주민센터 동장, 8개 복지단체장, 자원봉사자,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 후 반도건설 임직원 50여명은 평택시 비전2동을 비롯한 8개동 일대의 홀몸노인 가정과 저소득층 가구, 청소년 쉼터 등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직원들 성금으로 준비한 쌀과 라면, 기타 생필품을 직접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반도건설과 자매결연을 맺은 경북 의성군 삼분리에서 생산한 것을 구매한 것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농촌 살리기에 동참하는 등의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뒀다.

반도건설 정영모 사장은“자칫 흥청망청 흘러갈 수 있는 연말을 소외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자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덕분에 매년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다”며“이번에 평택시 비전2동 8개 복지단체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