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강水’! 롯데마트서 50,000명에게 무료로 쏜다!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15 11:19:29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천연 용출수 ‘금강水’로 샘물사업에 새롭게 발을 내디딘 ㈜태창(www.kumgangsoo.com)이 ‘금강수’의 롯데마트 진출을 기념해 5주에 걸쳐 주말 마다 금강수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10개 지점(구로, 영등포, 서울역, 롯데월드, 강변, 오산, 의왕, 중계, 구리, 수지 등)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 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태창의 전 임직원이 참석, 금강수 티셔츠를 입고 직접 고객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주)태창이 올해 4월 런칭한 ‘금강수’는 금강산에서도 생태보전지역으로 지정된 동석동에서 천연 광천수가 두꺼운 화강 암반을 뚫고 솟아나온 샘물로 불순물이 가장 적어 몸에 흡수가 빠르고 건강에 좋다.

 ‘금강수’는 홈플러스와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조만간 편의점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가격은 500㎖짜리 페트병이 450원, 2ℓ짜리가 900원이다.
 
㈜태창 금강수 팀 공순현 부장은 “ 품질에 자신이 있어 소비자 직접 체험을 위해 무료 샘플링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유통망 확대와 함께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금강수는 경도 5.5의 연수로 어떤 샘물보다도 흡수가 빨라 몸의 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맞추어준다는 것. 또 가장 맛있고 몸에 가장 좋은 물의 온도는 10°C의 차가운 물인데 금강수는 금강산 동석동 계곡 자체의 수온이 연중 8°C 정도로 천연적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물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