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겨울 내내 중국·일본 데이터요금 저렴

일 1만원에 3G 데이터 로밍 무제한…와이파이로밍 100MB 이용가능

이욱희 기자 기자  2010.12.22 18:02: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는 중국 차이나모바일, 일본 NTT도코모와 제휴해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벤트’를 이달 25일부터 내년 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중국 차이나모바일, 일본 NTT도코모와 제휴해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벤트’를 이달 25일부터 내년 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KT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한중일 대표 통신사업자 간 전략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중국과 일본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설날 등 연휴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은 일 1만원에 중국과 일본 전역에서 3G 데이터로밍은 무제한, 와이파이로밍은 신청기간(최대 7일) 동안 100MB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공항로밍센터나 로밍고객센터(1588-0608)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로밍 네트워크 설정을 수동으로 하고 중국에서는 차이나모바일, 일본에서는 NTT도코모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 이용해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저팬에그 출시와 데이터로밍 무료체험에 이어 중국과 일본에서의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벤트도 시작돼, 각자에게 적합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해볼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벤트 참여 고객의 이용패턴과 반응을 면밀히 분석해 고객지향적인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