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씰 온라인, 대대적 개편 이용자 위주 '새단장'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22 17:16: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22일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중시한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은 22일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씰 온라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배경으로 전반적인 홈페이지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리뉴얼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과 정보 활용도를 더욱 중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게임 정보 최신화, 커뮤니티 게시판 다양화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또한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씰 유저이야기', '씰 공략 Best' 등 유저 게시판을 전면 배치했으며 '초보자 가이드', '게임 정보', '씰 랭킹', '베스트 아이템' 등으로 게임 이용에 있어 유저가 실제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씰 온라인'은 유저 설문 및 토론 코너를 상시 운영해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유저 친화적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방침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씰 유저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편의성 대폭 늘린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향후 씰 온라인 홈페이지 이용 포인트 제도 도입과 마이크로 블로그 형식의 개인화 서비스 제공 등 추가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