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갈라랩,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실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0.12.22 16:49: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갈라랩(대표 박승현)의 하늘을 나는 로맨틱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프(FlyFF)와 크리처 혁명 라펠즈(Rappelz),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갈라랩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11년 1월18일까지 진행하는 프리프의 '산타미레와 함께하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산타미레(GM)가 직접 게이머들에게 전화를 걸어 정성이 담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퀘스트 수행시 '산타클로스 NPC'로부터 풍성한 보상을 지급 받는 '산타할배를 위한 착한일'과 경험치 200% 상승은 물론 몬스터 사냥으로 '복불복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버닝 타임과 두근두근 복불복 상자'로 구성돼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라펠즈의 '불량 산타를 찾아라!'는 내달 2011년 1월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NPC 불량 산타 크로즈'를 찾아가면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2011년 1월5일까지 진행하는 '무림영웅 성탄절&신년 맞이 이벤트'는 던전에서 전투시 획득할 수 있는 청동광석, 순금광석 등의 광석 7종을 모으면 다양한 선물 상자로 교환이 가능하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갈라랩에서 게이머 여러분들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갈라랩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