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카라멜 마키아토’와 ‘에스프레소 라떼’ 어셉틱페트를 출시하고 페트 커피음료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인 엔제리너스커피 어셉틱페트 제품 2종. |
‘카라멜 마키아토’와 ‘에스프레소 라떼’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 에스프레소 커피와 1A등급 우유가 함유됐다. ‘카라멜 마키아토’는 카라멜시럽의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라떼’는 커피와 우유함량이 많아 커피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맛뿐 아니라 신제품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페트 허리 부분을 잘록한 곡선형으로 만들어 손에 쉽게 들 수 있게 했고, 흰 라벨에 엔제리너스커피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번 230ml 어셉틱페트 제품 출시로 롯데칠성음료가 판매하는 엔제리너스 RTD 제품은 냉장 컵커피, 병커피, 어셉틱페트로 다양해졌다. 현재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와 칸타타, 엔제리너스커피 등 3개 브랜드로 RTD 커피음료시장을 주도하고 있다.